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군산시검도회, 전국체전 출전 선수단에 격려금 전달

image
군산시검도회가 전국체전 전북 선수단에게 격려금을 전달했다./사진제공=군산시검도회

군산시검도회(회장 진인하)는 최근 제104회 전국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전북 검도선수단을 격려했다.

올해 전국체전은 오는 10월 13일부터 19일까지 전남 목포종합경기장 등 70개 경기장에서 열릴 계획이다.

진인하 군산시 검도회장은 전북대표로 출전하는 익산고와 우석대, 전북체육회 실업팀이 합동 훈련하고 있는 전북체육회관 내 검도관을 방문해 격려금(50만원)과 함께 음료수를 전달했다.

김황선 감독(우석대)과 천재민 감독(익산고)은 “전국체전을 앞두고 선수들에게 큰 힘을 북돋아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전북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진인하 군산시 검도회장은 “지역 검도 선배로써 전북을 대표하는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에서 격려금을 준비했다”면서 “그 동안 땀을 흘리며 고생한 만큼 좋을 결실을 맺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시검도회는 지난해에도 전북 대표 선수단에게 격려금을 전달하고 선전을 기원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사회복지협의회, 지속가능한 복지 실천 다짐

익산‘수수료 0원’ 익산시, 전국 최초 공공형 로컬푸드직매장 운영

전북현대[현장] 경기 없는 날인데, 왜?⋯"심판 혁신" 전북현대 서포터즈 다시 외쳤다

고창고창군의회, 2026년 첫 회기부터 유튜브 생방송 개시

전북현대전북현대, K리그2 정상급 멀티플레이어 김영환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