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한전MCS(주)익산지점, 창혜원과 업무협약

지역사회 상생 노력 약속…후원금 50만 원도 전달

image
지난 20일 열린 업무협약 및 후원금 전달식에서 한전MCS(주) 익산지점 및 창혜원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 제공=창혜원

한전MCS(주) 익산지점(지점장 최창운)이 창혜복지재단에서 운영 중인 중증장애인 거주시설 창혜원(원장 최병우)을 찾아 업무협약을 맺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양측은 지난 20일 열린 협약식에서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인적·물적 자원 교류 및 사회공헌 활동 참여 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아울러 10년째 봉사 및 후원 활동을 통해 창혜원과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한전MCS(주) 익산지점은 추석을 맞이해 창혜원 거주 이용인들이 따뜻한 추석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직원들이 모은 후원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최창운 지점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며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으로 창혜원 식구들이 따뜻한 추석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한병도 신임 민주당 원내대표 “이재명 정부 성공에 모든 책임질 것 ”

정치일반한병도 원내대표·이성윤 최고위원…전북, 민주당 핵심에

국회·정당[속보] 민주당 최고위원 이성윤·원내대표 한병도

정치일반전주·완주 행정통합 논란, 전북도지사 선거로 확전되나

정치일반이성윤 신임 민주당 최고위원 “내란 청산·사법개혁 완수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