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SGC에너지, 미성동‧소룡동 백미 200포대 기탁

image
친환경 에너지 기업 SGC에너지가 백미 200포대를 미성동·소룡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사진제공=SGC에너지

친환경 에너지 기업 SGC에너지(부회장 박준영)는 1일 사랑의 백미 200포대를 미성동·소룡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SGC에너지는 매년 설명절을 맞아 지역 이웃사랑에 동참하고자 백미를 기탁하고 있다.

이날 기탁한 백미는 독거노인, 장애인 가구 등 도움을 필요로 하는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준영 SGC에너지 부회장은 “올해도 설날을 맞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쌀을 기탁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다양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GC에너지는 매년 발전소 주변 지역의 저소득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사업, 겨울나기 연탄 및 김장 지원사업, 명절맞이 백미 지원 등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김병기 탈당과 제명 중…

국회·정당[속보] 한병도 의원 민주당 원내대표 결선투표 진출

교육일반2026학년도 전북지역 평준화 고교 111명 불합격…군산은 31명 미달

스포츠일반두산베어스 김원형 감독 전주고 야구부에 야구배트 50자루 기증

사회일반점자 표기 없는 의약품⋯시각장애인들 ‘불안’한 복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