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한문철 변호사 초청 'play 남원 아카데미' 성황리

image
25일 춘향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play 남원 아카데미'에 초청된 한문철 변호사가 강연을 하고 있다./사진=남원시 제공.

남원시는 지난 25일 'Play 남원 아카데미'에 한문철 변호사가 '교통사고로부터 살아남기'를 주제로 한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강연에는 남원시 청소년 문화의집의 청블리 회원들을 비롯한 교통봉사단체 회원 등 수많은 시민들이 참석했다.

한 변호사는 강연에 앞서 시에 반광조끼와 모자 50세트를 기부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시는 오토바이 배달기사와 폐지줍는 어르신 등에게 물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최경식 시장은 "앞으로 개최될 play 남원 아카데미에 국내 최고의 명사를 지속 초청해 특별한 강연을 시민분들께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다음 Play남원 아카데미는 9월 5일 오후 7시 춘향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물리학자 김상욱 교수를 초청해 개최될 예정이다.

신기철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사회복지협의회, 지속가능한 복지 실천 다짐

익산‘수수료 0원’ 익산시, 전국 최초 공공형 로컬푸드직매장 운영

전북현대[현장] 경기 없는 날인데, 왜?⋯"심판 혁신" 전북현대 서포터즈 다시 외쳤다

고창고창군의회, 2026년 첫 회기부터 유튜브 생방송 개시

전북현대전북현대, K리그2 정상급 멀티플레이어 김영환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