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충효대상 의정발전대상 수상

image
26일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대한민국 충효대상에서 이숙자 남원시의원이 의정발전대상을 수상했다.

이숙자 남원시의회 의원이 지난달 26일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4 한국사회를 빛낸 대한민국 충효대상’에서 의회부문 ‘지역경제산업 의정발전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충효대상은 정치와 사회,경제, 문화 등 각 해당 분야에서 탁월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 의원은 △남원시 드론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 개정 △남원시 농업인 등의 소규모 식품가공사업 육성 및 지원 조례 제정 △남원시 각종 증명 등 수수료 징수 조례 개정 △남원시 농업작업안전재해 예방 및 지원 조례 제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입법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의원은 “앞으로도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의정활동에 매진하라는 뜻으로 알고 시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기철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사회복지협의회, 지속가능한 복지 실천 다짐

익산‘수수료 0원’ 익산시, 전국 최초 공공형 로컬푸드직매장 운영

전북현대[현장] 경기 없는 날인데, 왜?⋯"심판 혁신" 전북현대 서포터즈 다시 외쳤다

고창고창군의회, 2026년 첫 회기부터 유튜브 생방송 개시

전북현대전북현대, K리그2 정상급 멀티플레이어 김영환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