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재)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 한누리꽃집 박광순 대표 장학금 기탁

(재)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이사장 최훈식)이 14일 박광순 한누리꽃집 대표가 장학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자인 박광순 대표는 장수읍 부경마을 이장으로 활동하며 마을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image
한누리꽃집 박광순 대표 장학금 기탁                          /사진제공=장수군

박광순 대표는 “간혹 시골에서 공부한다는 생각에 기죽는 학생들을 봤는데 오히려 시골의 교육환경을 이점으로 생각하고 씩씩하게 학업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다”며 “지역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큰 기쁨과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최훈식 이사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에 감사드린다”며 “장수군 학생들의 교육환경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재)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은 2000년에 설립 이후 해마다 장학금 지원 및 각종 교육지원사업을 통해 장수군의 지역 인재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전북현대, 스페인 마르베야서 전지훈련…K리그 2연패 담금질

사건·사고완주 주택 부속창고 건물서 불⋯1명 부상

군산신영대 의원직 상실에 군산 선거판 ‘요동’…조국 대표 출마?

사건·사고도내 강풍 피해 잇따라⋯군산·김제·부안·고창 강풍주의보

전시·공연전주 예술가 해방구·쉼터 ‘새벽강’, 10년 만에 기획전시 재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