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더혁신필하모닉오케스트라, 스크린 뮤직 콘서트 ‘성료’

image
더혁신필하모닉오케스트라

더혁신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지난 13일 전주혁신도시복합문화센터에서 스크린 뮤직 콘서트 ‘오싹오싹 신필이의 악몽열차’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의 ‘2025년 문화복지 및 문화예술진흥 지원사업’에 선정돼 진행된 행사다.

‘오싹오싹 신필이의 악몽열차’는 ‘신필’이라는 캐릭터가 악몽 속에서 겪는 다양한 모험을 영상과 음악으로 함께 풀어낸 스크린 뮤직 콘서트다.

‘더혁신놀이공원’, ‘수상한 입장테스트’, ‘스파이 체험관’, ‘깊은 바다 공포체험관’, ‘검은 그림자’, ‘달빛 언덕 전망대’, ‘오싹오싹 롤러코스터’, ‘황금사막’, ‘마지막 관문’, ‘악몽을 이겨내다’ 등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어린이에게는 상상력과 모험심을, 어른에게는 감성과 향수를 자극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공연 중 특히 큰 호응을 얻은 장면은 ‘문어의 꿈’ 연주로, 친숙한 멜로디에 맞춰 어린이 관객들이 자발적으로 떼창에 나서며 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아라비안나이트’ 장면에서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선율과 함께 공연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해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국회 초당적 협력 요청... “단결과 연대에 나라 운명 달려”

국회·정당인공태양(핵융합)이 뭐길래..." 에너지 패권의 핵심”

국회·정당“제2중앙경찰학교 부지 남원으로”

정치일반전북도청은 국·과장부터 AI로 일한다…‘생성형 행정혁신’ 첫 발

정치일반전북 ‘차세대 동물의약품 특구’ 후보 선정…동물헬스케어 산업 가속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