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우석대, ‘제14차 완주군 CEO 경제포럼’ 개최

우석대학교가 9일 완주군가족문화교육원에서 ‘제14차 완주군 CEO 경제포럼’을 개최했다.

우석대 산학협력단이 주관하고 완주군이 주최한 이날 포럼에는 김주석 산학협력단장과 정철우 완주부군수를 비롯해 완주군 기업체 CEO 및 유관기관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엄길청 경기대 교수가 초청돼 ‘시장경제와 민간경영의 미래-완주군의 산업발전을 중심으로’을 주제로 특강했다.

김주석 우석대 산학협력단장은 “올해 완주군 관내 기업인에게 기업경영환경의 불확실성을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경제 관련 정보를 제공했다”며 “완주군의 경제주체들이 중심이 돼 지역발전을 위한 혁신 주체 간 연결고리를 만들고 촉매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완주군 CEO 경제포럼은 국내외 정세의 급격한 변화와 새로운 경영환경에 대한 정보 공유와 소통 등을 통한 완주군과 기업체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2015년 4월 출범했다.

김보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부안“떠날 줄 알았죠?”⋯전국서 가장 유명한 시골마을 꿈꾼다

문화일반[지방팬 생존기] ③"덜 외롭고 더 행복해요"⋯똘똘 뭉치는 트로트 팬덤

사건·사고완주군 용진읍 된장 제조 공장서 불⋯6500만 원 피해

문화일반[안성덕 시인의 ‘풍경’]분홍

군산"기초의원은 다치면 상해 보상금 '두 번' 챙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