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도의회, 2020봄호 소식지 발간

전북도의회의 ‘전북도의회 2020봄호(제70호)’ 소식지가 도의회 홈페이지와 연동해 의원들의 5분 자유발언 동영상을 볼 수 있도록 하는 등 대폭 개편된 모습으로 발간됐다.

도의회 간행물편집위원회(위원장 황영석)가 계간으로 발간하는 소식지는 도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전북의 다양한 소식을 수록하고 있다.

특히 올해 봄호부터 의원들의 릴레이 인터뷰가 새롭게 선보였으며, 코로나19사태로 본의회 방청이 중단된 점 등을 고려해 소식지에 QR코드를 심어 5분 자유발언을 볼 수 있도록 했다.

도민들이 일상생활을 영위하는데 필요한 생활정보를 안내하는 코너도 신설됐다. 코로나19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도민들에게 도의원들이 전하는 메시지와 지원내용, 행동수칙 등도 안내됐다.

황영석 간행물편집위원장은 “소식지는 도민들과 도의회를 잇는 가교”라며 “도민들이 도의회 활동에 보다 더 관심을 갖고 친숙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의회 역할과 의정활동을 알리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소식지는 도의회 홈페이지(http://www.assem.jeonbuk.kr)에서 전자책으로 볼 수 있으며, 구독신청하면 무료로 보내준다.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

사건·사고허위 중고 거래 사이트 이용해 3억 4000여만 원 편취한 일당 송치

국회·정당정청래 "단계적 정년연장 국정과제 이미 반영…노동계 의견경청"

남원남원시, 전북도 ‘블루존 프로젝트’ 최종 대상지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