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 익산 여산휴게소가 고객들에게 작은 감동의 이벤트 행사를 펼쳐 호응을 얻었다.
여산휴게소는 지난달 24일부터 코로나19로 힘들어 할 고객들이 가정에서 필요로 할 물품을 담은 에코백 증정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에코백에는 응급 구급함, 텀블러 및 소독 물품 등이 담겨있다.
자체 제작한 에코백은 지난 5일까지 고객들에게 전달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여산휴게소 류환문 소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에코백을 제작해 고객들에게 전달했다”며 “전달받은 고객들이 너무 기뻐하는 모습을 보며 힘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여산휴게소는 고객들이 코로나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자체 소독 강화 등의 노력을 펴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