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 중앙라이온스클럽 김병남 회장 취임식 열려

국제라이온스협회356-C지구(전북지구) 전주 중앙라이온스클럽 김병남 회장 취임식이 28일 저녁 7시 전주 노블레스컨벤션 웨딩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창립 45주년 기념식과 함께 열린 이날 취임식은 국제라이온스협회356-C지구(전북지구) 김영천 총재를 비롯한 각 라이온스 클럽 회장,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김병남 회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사회적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봉사활동에 온힘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히고“앞으로 회원들과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지역사회 복지향상을 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취임 일성을 말했다.

그는 또 “지역사회 모든 사람들이 풍요롭게 살기 위해서는 더불어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모두가 함께하는 삶을 살기 위해서는 평소에 따뜻한 마음으로 배려하고 용서하며 나눔과 베풂을 생활화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그리고 이러한 것들이 충족됐을 때 우리 모두가 따뜻해지고 행복한 생활이 되리라 믿는다. 이를 위해 성심성의껏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피력했다.

김 총재도 축사를 통해 “애틋한 마음을 가지고 사회 소외계층을 찾아 다니며 아름다운 사회공동체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그리고 지역사회 건실한 봉사단체로서 시대의 흐름에 걸맞는 역할과 사명감을 다하도록 전심전력을 기울이겠다”고 회원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호소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