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2021년도 봉사회 전북협의회 정기총회

적십자 봉사원 50여명 참석… 우수봉사원 표창도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회장 이선홍)의 봉사회 전라북도협의회(회장 최정숙)가 지난 한 해 봉사활동에 힘쓴 우수봉사원을 격려했다.

전북적십자사는 지난달 26일 전북지사 강당에서 ‘2021년도 봉사회 전라북도협의회 정기총회’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이선홍 회장, 황호진 전 전북교육청 부교육감, 이기자 순창군의원을 비롯해 50여 명의 적십자 봉사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2020년 우수봉사원에 대한 표창 수여, 2020년도 사업보고 및 결산심의, 2021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심의 등을 진행했다.

또한, 77세 이상 봉사원 중 1000시간 이상 활동을 한 이들에게 ‘노란조끼의 천사’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임기가 만료된 4명의 임원들에게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회장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날 2년간의 연임이 결정된 봉사회 전라북도협의회 최정숙 회장은 “지난 한 해 동안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과 예기치 못한 재난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돕는데 앞장서주신 봉사원님들의 수고에 감사드리며, 올해도 봉사회 전라북도협의회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더 많은 희망과 사랑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김태경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군산시 ‘우리마을 인턴십’ 운영

정치일반전북도, 논콩 추가 물량 확보…수급 안정화 추진

남원남원산림조합, 춘향장학재단에 장학금 1000만원 기탁

정치일반장동혁 복귀한 국힘, '당게 사태' 한동훈 결국 제명

김제김제시, ‘행복콜택시’ 2월부터 확대 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