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소방본부, 사랑의 열매 ‘나눔리더스클럽’ 가입

전북소방본부(본부장 김승룡)는 ‘전라북도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 제1호 기부자로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했다고 15일 밝혔다.

‘나눔리더스클럽‘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인증하는 기부자 예우 프로그램으로 모임 또는 단체가 3년 내에 1000만 원 이상 기부하거나 기부를 약정하면 가입할 수 있다.

전북소방본부는 1200여만 원 기부를 약정하고 ‘전라북도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전북 1호 기부자가 됐다. 기부금은 전북소방 공무원 모두가 2개월간 자발적으로 급여 일부를 모아 마련될 예정이다.

전라북도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발생하는 사회문제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난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시작됐다. 캠페인은 1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승룡 본부장은 “앞으로도 사회복지단체와 따뜻한 연대를 통해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에 적극 협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동수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대기업이 부재한 전라북도가 매년 나눔의 온도를 높일 수 있었던 것은 전라북도 소방관들의 따뜻한 나눔 덕분이다”라며“소중한 성금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적절히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안상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현장] 경기 없는 날인데, 왜?⋯전북현대 서포터즈 집결

고창고창군의회, 2026년 첫 회기부터 유튜브 생방송 개시

전북현대전북현대, K리그2 정상급 멀티플레이어 김영환 영입

사건·사고또 블랙아이스 사고?…서산영덕고속도로 추돌사고, 5명 사망

날씨전국에 많은 눈…전라 서해안 내일 최대 2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