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익산경찰서, 공동체치안 유공 시민 감사장 수여

정일환·전은희·이미경·이경환씨, 우리동네 치안협력관 프로그램 활성화 기여

익산경찰서 우리동네 치안협력관 활성화 유공 시상식 /사진 제공 = 익산경찰서
익산경찰서 우리동네 치안협력관 활성화 유공 시상식 /사진 제공 = 익산경찰서

익산경찰서(서장 송승현)가 공동체치안 시민 참여 프로젝트인 ‘우리동네 치안협력관’ 활성화에 기여한 시민들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감사장을 받은 시민은 정일환·전은희·이미경·이경환씨 등 4명으로, 이들은 매일 저녁 거주지 인근을 자발적으로 순찰하며 미작동 보안등 등 범죄 위험환경과 불안요소를 적극적으로 찾아 제보함으로써 안전한 익산 만들기에 기여했다.

또한 우리동네 치안협력관 프로그램에 성실히 참여함으로써 모범을 보이는 등 공동체치안 활성화 공로가 인정됐다.

송승현 서장은 “범죄와 사고로부터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수불가결한 요소”라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공동체치안 활동에 적극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우리동네 치안협력관은 시민 누구나 생활 속에서 범죄 예방 미션을 수행하고 온라인에 서로 공유(사진 인증)하며 실천을 돕는 행동변화 프로젝트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한병도 신임 민주당 원내대표 “이재명 정부 성공에 모든 책임질 것 ”

정치일반한병도 원내대표·이성윤 최고위원…전북, 민주당 핵심에

국회·정당[속보] 민주당 최고위원 이성윤·원내대표 한병도

정치일반전주·완주 행정통합 논란, 전북도지사 선거로 확전되나

정치일반이성윤 신임 민주당 최고위원 “내란 청산·사법개혁 완수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