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완주군 하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선착순 모집

내달 17일까지

완주군 도서관평생학습사업소는 9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하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평생학습은 역량강화 4개, 취미소양 9개 등 모두 13개 프로그램으로 준비됐으며, 완주 관내 도서관(중앙, 고산, 콩쥐팥쥐), 가족문화교육원, 주거밀집지역 내 공방 등에서 운영된다. 강의실 인원은 코로나19 방역을 감안, 10명 내외다.

역량강화 프로그램은 업사이클링지도사 과정(자격증반), 스마트폰 1인 미디어(동영상 편집&활용), 퍼스널컬러 이미지메이킹, 스마트폰 촬영기법이다. 취미에는 서예, 핸드플라워, 손뜨개, 패브릭일러스트, 토탈공예, 퀼트, 마크라메, 도예, 가죽공예 등이다.

만 19세이상 완주군민 또는 완주 소재 직장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내달 17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받는다.

완주군 관계자는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 참여로 지친 일상에 삶의 활력을 되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한병도 신임 민주당 원내대표 “이재명 정부 성공에 모든 책임질 것 ”

정치일반한병도 원내대표·이성윤 최고위원…전북, 민주당 핵심에

국회·정당[속보] 민주당 최고위원 이성윤·원내대표 한병도

정치일반전주·완주 행정통합 논란, 전북도지사 선거로 확전되나

정치일반이성윤 신임 민주당 최고위원 “내란 청산·사법개혁 완수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