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그린(Green)’ 환경그림 공모전 개최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그린(Green)’ 환경그림 공모전 /사진 제공 = 전북은행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그린(Green)’ 환경그림 공모전 /사진 제공 = 전북은행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전북지역본부장 구미희)이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그린(Green) 환경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기후 문제에 대해 어린이들이 그림으로 표현해 보고, 녹색 사회를 만들기 위한 저변 확대를 통해 ESG 가치 실현에 앞장서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에는 도내 초등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8절 도화지에 ‘어린이가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기후환경 조성을 위한 바람’을 소재나 형식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로 전북은행 홈페이지에 게시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 전북은행 본점 방문 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로 우편 발송하면 된다.

참가자 중 총 100명에게 전북은행장상, 도교육감상 등 상장과 부상이 수여된다.

전북은행 김경진 부행장은 “기후 문제에 대한 아이들의 생각과 기대를 지역사회에 알리고, 환경 보존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과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금융으로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변한영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전북현대, 스페인 마르베야서 전지훈련…K리그 2연패 담금질

사건·사고완주 주택 부속창고 건물서 불⋯1명 부상

군산신영대 의원직 상실에 군산 선거판 ‘요동’…조국 대표 출마?

사건·사고도내 강풍 피해 잇따라⋯군산·김제·부안·고창 강풍주의보

전시·공연전주 예술가 해방구·쉼터 ‘새벽강’, 10년 만에 기획전시 재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