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BMW 공식 딜러 내쇼날 모터스, 전북대병원에 발전후원물품 기부

BMW 공식 딜러 내쇼날 모터스가 전북대학교병원(병원장 유희철)에 발전후원물품인 디지털모션월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BMW 공식 딜러 내쇼날 모터스는 병마와 싸우며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있는 전북대병원 어린이병원 환아들의 병원생활에 즐거움을 주고 활력을 높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이번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디지털모션월은 사용자의 손이나 몸의 움직임을 인식해 벽면 스크린에 투사된 영상이 다양하게 변화하는 인터랙티브 영상미디어다.

기부된 디지털모션월은 전북대병원 어린이병원 4층에 설치돼 환아들에게 인지놀이, 정서케어 등 호기심과 즐거움을 제공할 방침이다.

BMW 공식 딜러 내쇼날 모터스 관계자는 “전북대병원 어린이병원의 환아들이 병원생활을 지루해하지 않고, 즐거운 마음으로 병마를 잘 이겨내 건강해진 모습을 되찾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유희철 병원장은 “따뜻한 나눔의 실천을 위해 병원발전 후원회에 기부해준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면서 ”아름다운 나눔이 소중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정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사회복지협의회, 지속가능한 복지 실천 다짐

익산‘수수료 0원’ 익산시, 전국 최초 공공형 로컬푸드직매장 운영

전북현대[현장] 경기 없는 날인데, 왜?⋯"심판 혁신" 전북현대 서포터즈 다시 외쳤다

고창고창군의회, 2026년 첫 회기부터 유튜브 생방송 개시

전북현대전북현대, K리그2 정상급 멀티플레이어 김영환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