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 청암산 오토캠핑장 이웃사랑 실천 귀감

해마다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업체가 있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청암산 오토캠핑장(대표 김덕중)은 최근 설 명절을 앞두고 백미10kg 100포대(300만원 상당)를 옥산면에 기탁했다.

김덕중 대표는 “장기적인 코로나 상황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암산 오토캠핑장은 사회적 약자 및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꾸준히 물품을 기탁하는 등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학천 옥산면장은 “모두 어렵고 힘든 시기임에도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실천에 감사드리며 기부 물품은 어려운 이웃에게 고루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덕중 대표는 청암산 오토캠핑장 외에도 (주)삼성종합물류 대표로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국회 초당적 협력 요청... “단결과 연대에 나라 운명 달려”

국회·정당“‘핵융합(인공태양) 발전’ 에너지 패권의 핵심”

국회·정당“제2중앙경찰학교 부지 남원으로”

정치일반전북도청은 국·과장부터 AI로 일한다…‘생성형 행정혁신’ 첫 발

정치일반전북 ‘차세대 동물의약품 규제자유특구’ 후보 선정…동물헬스케어 산업 가속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