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기전대, ‘2019학년도 혁신지원사업 성과확산 및 포럼’ 개최

지난 19일 전주기전대 혁신지원사업단이 2019학년도 혁신지원사업 성과확산 및 포럼을 개최했다.
지난 19일 전주기전대 혁신지원사업단이 2019학년도 혁신지원사업 성과확산 및 포럼을 개최했다.

전주기전대학(총장 조희천) 혁신지원사업단이 지난 19일 ‘2019학년도 혁신지원사업 성과확산 및 포럼’을 개최했다.

전주기전대학 혁신지원사업단은 지난해 3월 출범 이후 △교육혁신, △산학혁신, △기타혁신(지역사회 공헌, 글로벌 역량강화) 등을 목표로 사업을 진행해 왔다.

사업단에 따르면 216개 프로그램을 목표로 활동해 208개의 실적을 달성했고, 교육혁신 63%, 산학혁신 28%, 기타혁신 3%의 프로그램 실적을 달성했다. 또한 융복합 자격증 취득률 104%, 멘토링 이수율 104%, 캡스톤 디자인 성과지수 142%, 종합만족도 103%를 달성하며 성공적인 1차년도 사업을 마무리 했다.

전주기전대학 산학협력단 조덕현 단장은 “지난 1년 동안 혁신지원사업을 통해 우리 대학과 구성원 모두가 성장하는 시간이었다. 올해는 지난 시간을 밑거름 삼아 더 높고, 더 넓게 성장하는 내실있는 한해를 보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주기전대학 혁신지원사업 성과확산포럼의 당초 계획은 외부기관 및 관련 이사를 초청해 진행하고자 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내부 구성원만을 대상으로 축소 진행했다.

김보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문승우 전북도의장 “국회의원 재선거 출마할것”

교육일반전국 태권도 ‘거목’ 한자리 모여 ‘태권도 유네스코 등재’ 기원

무주"세계 산악스포츠 도시로"...무주서 10월 '그랜드 파이널' 결승전 열린다

군산설 연휴, 군산서 즐기는 실내 관광 명소는 어디?

군산군산시, 경로목욕권 바우처카드로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