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사람] 제34대 김동룡 정읍우체국장 취임

정읍우체국 제34대 김동룡국장(52)이 4일 취임식을 가졌다.

 

김 국장은 취임사를 통해 "고객가치 창출과 지속 성장경영을 바탕으로 수익성과 공익성을 함께 추구, 지역주민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질 높은 우정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 국장은 또 "전국적 네트워크를 가진 국가기관으로서의 장점을 충분히 활용해 사회공헌 활동과 저탄소 녹색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도 적극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부안 출신인 신임 김 국장은 무주우체국장, 전북체신청 우편물류과장과 우정사업본부 경영기획실 기획총괄과, 우편사업단 우편물류팀 등 요직을 두루 거쳤다. 일처리에 있어 정확한 분석력을 바탕으로 의사결정 과정에서 설득과 소통을 중시하는 합리적 리더십의 소유자로서 직원들 사이에서 신망이 두텁다. 특히 6시그마 분야에서 최고 인증자격인 MBB를 취득할 만큼 학구파로 정평이 나있다.

 

영화 감상이 취미인 김 국장은 전주고와 방송통신대를 나왔으먀며, 가족으로 부인 김숙자 여사와 함께 1남 2녀를 두고 있다.

 

 

김경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고창고창군, 문체부 ‘제2기 로컬100’ 3개 문화자원 선정 쾌거

고창“설 명절, 고창군 농특산품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만나요”

장수장수경찰서, 설 명절 특별치안대책 추진

사건·사고남원 거리에서 흉기 휘두른 70대 검거

정치일반도의회, 전주 올림픽·패럴림픽 유치 동의안 가결...정부 심의단계 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