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일보 알림] 전북일보가 '뉴스페이퍼'에서 '뉴스미디어'로 거듭납니다

전북지역의 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해 온 전북일보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와 모바일 서비스를 도입, '뉴스페이퍼'에서 '뉴스미디어'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도내에서 최초로 애플의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지난해 11월부터 뉴스 서비스를 해 온 전북일보는 최근 강력한 미디어 도구로 등장한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분야에도 진출, SNS를 통해 전북지역의 생생한 뉴스를 신속하게 서비스합니다.

 

현재 팔로워가 3000명을 넘어선 트위터에는 전북지역의 주요 뉴스를 선별해 약 10~20건 정도를 전달하고 있으며, 친구가 1000명을 넘어선 페이스북에서는 도내지역에서 이슈가 되거나 실생활에 밀접한 영향을 미치는 기사들만 엄선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전북일보 인터넷신문(jjan.kr)의 모든 기사는 뷰페이지 상단의 각 SNS 아이콘을 클릭하여,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으로 전송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전북일보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회일반남원시 노조 "인사 비리 입건 간부, 국장 승진…또 인사 전횡"

고창고창 친환경쌀, 제주 학교급식 공급 ‘전국 1위’ 선정

사건·사고군산서 영하권 추위에 폐지 작업하던 노인 쓰러져 숨져

교육일반전북교육청, 사립유치원 모든 유아에 교육비 월 20만5천원 지원

정치일반동부건설, 군산항 제2준설토투기장2공구 실시설계 적격자로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