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미디어 뉴스1코리아 전북본부는 지난 11일 전주 전주관광호텔 1층 백합홀에서 개소 리셉션을 열고 출범식을 가졌다.
이날 출범식에는 머니투데이 도영봉 편집인을 비롯해 김춘진·장세환·신건·유성엽 국회의원, 송하진 전주시장, 김생기 정읍시장, 임정엽 완주군수 등 내외빈 200여명이 참석했다.
박성현 전북총괄본부장은 대회사에서 “다사다난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리셉션에 참여해주신 내외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언제나 뉴스1은 겸손함을 무기로 척박한 언론 현실을 해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도영봉 뉴스1 편집인은 격려사를 통해 “지역과 국가의 발전을 도모하는 뉴스 통신사로서 많은 분들의 성원과 애정이 필요하다”며 “뉴스1 전북본부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본사에서도 최선의 지원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1 코리아는 머니투데이, MTN, 스타뉴스, 머니위크, thebell, 대학경제, 로피시엘옴므와 계열사이며 AFP, gettyimage, parismodes.tv 등의 외신과 제휴를 맺고 있다.
뉴스1 전북본부는 전 경향신문 출신 박성현 총괄본부장을 중심으로 신홍관 취재본부장, 정성환 부본부장, 박제철, 김재수, 김춘상, 박원기, 박효익 의 취재진으로 구성됐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