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57개 고속도로휴게소를 대상으로 평가한 이번 경진대회에서 오수휴게소는 고객서비스 수준향상과 직원의 마인드를 변화시키는 ‘미소’를 주제로 사례를 발표했다.
이번 수상은 오수휴게소 장미영 담당이 CS리더로 활동하면서 고객에 대한 직원의 진심을 이끌어 내고 방문객을 감동시키는 운영전략에서 비롯됐다.
또 각계에서 실시한 서비스 관련 대회의 우수한 실적으로 오수휴게소 홍보에 주력했으며 직원과 방문객에는 친절한 직원으로 전해졌다.
오수휴게소 황기홍 팀장은 “이번 CS리더 수상은 이씨엠디 휴게소의 역량이 결집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감동으로 서비스를 선도하는 휴게소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식회사 이씨엠디는 현재 오수(양방향)휴게소와 이서(양방향)휴게소를 비롯 함평천지(시흥방향)휴게소와 영산(창원방향)휴게소를 운영하고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