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복면가왕] 레전드 무대 "역대 복면가왕 무대 중 최고"

스틸 = MBC '복면가왕'
스틸 = MBC '복면가왕'

오늘(17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5연승에 도전하는 ‘만찢남’을 위협할 새로운 복면 가수 8인의 무대가 이어진다.

실력자 복면 가수들의 무대가 이어지는 가운데, 모두가 전설급 인물로 예측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해 화제를 모을 예정이다. 윤상은 그의 정체를 두고“가수는 아니다”라고 추리해 궁금증을 더했다.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갖춘 전설급 인물이지만 가수는 아닐 것으로 추리되는 그의 정체가 과연 밝혀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브라이언이 판정단으로 자리한 가운데, ‘미씽 유(Missing You)’를 남녀 듀엣곡으로 재해석한 무대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원곡 가수 브라이언은 첫 소절을 듣자마자 반가움을 표하며 무대에 몰입했다고. 전설의 명곡 ‘미씽 유(Missing You)’는 남녀 듀엣으로 어떻게 재탄생했을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이윤석을 비롯한 '복면가왕' 원년멤버들이 “역대 '복면가왕' 무대 중 최고다”라고 극찬한 레전드 무대가 등장해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판정단을 기립하게 한 복면 가수의 놀라운 무대는 오늘(17일) 오후 5시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시·공연청년작가 김하윤의 ‘모험담’

정치일반명암 갈린 ‘전주병 라이벌’…정동영 의혹 휘말리고 김성주 이사장 재내정

정치일반이춘석 활동 재개로 더 뜨거워진 익산갑…차기총선 다자구도 되나

문화일반[안성덕 시인의 ‘풍경’] 막 장 아니 첫 장

사람들전북기자협회 ‘2025 올해의 전북기자상’ 시상식 성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