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고창군, 주요 정책·맛·멋 알리기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

고창군 블로그기자단이 12일 발대식을 갖고 고창 알리기 활동에 적극 나섰다.

이날 블로그기자단 13명은 군청 2층 종합상황실에서 ‘2021블로그 기자단’ 발대식을 겸한 간담회를 열고 코로나19시대 비대면 홍보 전략 등을 논의했다.

블로그기자단은 20대부터 60대까지 연령, 지역, 직업 등 다양한 분야의 활동가로 구성됐다. 앞으로 1년간 고창군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채널로 군의 주요 정책과 고창의 맛과 멋, 매력을 홍보하게 된다.

군은 온·오프라인 행사, 간담회, SNS 활용교육 등 기자단의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연말 우수 활동자에는 군수가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특히 이날 간담회에는 높을고창 친환경쌀을 비롯해, 청정고창소주, 복분자발사믹 식초 등 고창군의 다양한 농생명 가공식품들이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유기상 군수는 “군정을 잘 계획하고 추진하는 것 못지않게 잘 듣고 제대로 알려 공감을 얻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면서 “홍보도 일방적인 전달이 아닌 소통의 관점에서 접근해야 한다. 블로그 기자단이 고창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홍보 메신저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성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경찰, 무주 양수발전소 드론 촬영하던 30대 조사⋯"대공혐의점 없어"

정읍이상길 정읍시의원, 정읍시장 선거 출마 선언

교육일반전북교육청 내년 4조 4437억원 편성…전년 대비 2.8% 감소

사회일반백창민 전 김제시의원 “김제시장 금품 수수 의혹 공익제보자, 1%도 관련 없어”

남원지리산 단풍, 이번 주 ‘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