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주식회사 커넥트, 전주 라이브 커머스 대표 업체로 ‘우뚝’

주식회사 커넥트의 라이브 커머스 스트리밍 모습 /사진 제공 = 커넥트
주식회사 커넥트의 라이브 커머스 스트리밍 모습 /사진 제공 = 커넥트

주식회사 커넥트(대표 박하솜)가 전주 라이브 커머스 대표 업체로 자리 잡고 있다.

라이브 커머스는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채널로, 비대면 비접촉을 추구하는 언택트 경제가 부상하면서 활발히 활용되고 있다.

커넥트는 한국국가식품클러스터진흥원과 손을 잡고 5회차 라이브 커머스를 이어가고 있다. 커넥트가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는 다양한 기획 이벤트와 알찬 구성으로 뛰어난 구매 전환율을 기록하고 있다.

커넥트의 마케팅 머천다이징 능력과 수많은 카테고리의 기업과 연결된 다양한 이벤트 구성 및 기획이 빛을 보고 있다는 평가다.

올 하반기에는 더욱 많은 업체와 계약을 체결하고 라이브 커머스 사업을 추진할 전망이다.

박하솜 대표는 “언택트 경제가 부상하면서 이에 맞는 컨설팅이 필요하다는 판단을 내렸고, 라이브 커머스로 접근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알찬 기획을 통해 업체의 요구를 충족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토탈 마케팅 업체인 커넥트는 지난 5월 사회적기업 인증을 받아 기업의 홍보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다. 현재 전주를 테마로 게임과 특정 기능을 탑재한 애플리케이션 제작을 진행 중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나서고 있다.

천경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회일반올해도 찾아온 ‘얼굴 없는 천사’⋯26년째 이어진 선행

전주완산구청장 국승철, 덕진구청장 이기섭...전주시 국장급 보직인사

금융·증권전북은행, 신임 ‘CRO·CCO’ 강장오 리스크관리부장·김용상 금융소비자보호부장 선임

산업·기업[ESG경영 선도하는 전북기업] 휴비스 전주공장 “SHE 철학은 시대의 사명”

교육일반[NIE] 2026년 병오년 전북이 반짝반짝 빛날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