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서비스 개발 전문 기업 ㈜나우리(대표 김희영)가 정보보호 솔루션 개발업체 쿼리시스템즈와 손잡고 정보보호 취약점 분석 플랫폼 개발에 나선다.
7일 나우리와 쿼리시스템즈에 따르면 양사는 최근 나우리 본사에서 차세대 보안관제 기술력으로 전북지역 공공기관 정보보안 취약점 분석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전북 여성기업인 나우리는 학사행정, 생활관 운영, 역량 및 성과관리와 관련한 시스템과 교직원 포털 웹서비스 등 대학과 기업에서 사용하는 솔루션을 개발·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스마트 펙토리와 스마트 수산 양식장 사업을 위한 연구개발을 진행 중이다.
쿼리시스템즈는 정보보호 솔루션 개발을 중심으로 보안위협분석, 사이버 침해사고 대응, 관제시스템 구축, 보안 및 네트워크 분석 등의 역량을 보유한 정보보안 전문기업이다.
김희영 나우리 대표는 협약식에서 “국민연금공단 차세대 사업에 솔루션이 선정될 만큼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한 쿼리시스템즈와의 협약을 통해 전북지역 공공기관 정보보안 수준을 한 단계 끌어 올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진희 쿼리시스템즈 부사장은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전북지역 공공기관의 취약점 분석을 통해 정보보안 침해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