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김윤덕 민주 도당 상임 선대위원장 "전북 대도약·성장 고민하고 실천"

선거운동기간 도민여러분께 불편을 드린 점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 전북의 참 일꾼을 뽑아 전북을 성장시키고 도약시키는 과정이라고 여기시고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재인 정부의 출범이 1년이 지났습니다. 전북에서 가장 높은 지지율로 만들어 주신 문재인 정부는 그동안 남북관계의 획기적인 개선과 적폐청산을 이루어 왔습니다.

이번 지방선거는 전북의 새로운 물결을 만들 수 있는 힘 있는 집권여당! 더불어민주당으로 전북에 대도약과 성장을 시작할 것인가 아니면 자신들의 무능을 감추고 오로지 남 탓만 해대는 구시대 정치인들로 구성된 정당과 철새처럼 이 곳 저곳을 기웃거리는 무소속 후보들과 함께 ‘구태’에 머물 것인가를 결정하는 선거입니다.

더불어민주당이 도민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으로 압승을 거두고 전북의 확실한 변화를 만들겠습니다. 남 탓하지 않고, 편 가르지 않으며, 싸우지 않겠습니다. 오로지 전북의 대도약과 성장만을 고민하고 실천하겠습니다.

반드시 투표에 참여해 주시고 더불어민주당의 후보를 찍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특별취재팀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경찰, ‘전 주지 횡령 의혹’ 금산사 압수수색

정치일반‘이춘석 빈 자리’ 민주당 익산갑 위원장 누가 될까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다 모였다"… 도농 상생 한마당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

완주‘10만490명’ 완주군, 정읍시 인구 바짝 추격

익산정헌율 익산시장 “시민의 행복이 도시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