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시유도회, ‘2025 전주컵 국제 청소년 유도대회 겸 훈련캠프’

image
전주시유도회(회장 김평수)는 지난 6일 우석고등학교 체육관에서 ‘2025 전주컵 국제 청소년 유도대회 겸 훈련캠프’ 개회식을 갖고 본격 캠프 일정에 돌입했다./전주시유도회 제공

전주시유도회(회장 김평수)는 지난 6일 우석고등학교 체육관에서 ‘2025 전주컵 국제 청소년 유도대회 겸 훈련캠프’ 개회식을 갖고 본격 캠프 일정에 돌입했다.

이번 대회는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열리며, 몽골·미국·러시아 3개국의 외국 초청선수단이 참가한 가운데 국내 우수 중·고 유도선수단 23개 팀이 참여했다.

이날 개회식에는 박지원 전주시체육회장을 비롯하여 남관우 전주시의회 의장, 조석기 전북특별자치도유도회장 등이 참석해 참가선수단을 격려했다. 

김평수 전주시유도회장은 개회식에서 “참가선수단 여러분 모두 대회 및 훈련캠프를 통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맘껏 끌어올리고, 국내·외 선수단 간 교류 및 친목에도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 및 훈련캠프는 9일에 종료되며, 외국 초청선수단은 10일에 출국한다.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재·학술2025년 역사학회 연합학술대회 개최

전시·공연현대 한국 여성 서예 중진작가전 ‘어머니의 노래’ 개최

정치일반새만금 신항만, 국내 8대 크루즈 기항지로

전북현대[CHAMP10N DAY] 전북현대 ‘우승 나침반’ 거스 포옛·박진섭이 말하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