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사람] 원광대 함현화 씨 피부미용 국제경진대회 금상 수상

원광대 생활과학대학 뷰티디자인학부 4학년 함현화 양이 서울 COEX에서 최근에 열린 '제60차 CIDESCO국제피부미용총회 및 박람회'에서 피부미용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피부미용 산업과 뷰티관광 육성, 정보교류 등을 위해 보건복지부와 (사)한국피부미용사회가 공동 개최한 이번 국제경진대회에는 세계 33개국 관계자들이 참가했다.

 

아시아권에서는 홍콩, 말레이시아, 일본에 이어 4번째로 한국에서 개최됐다.

 

원광대는 금상을 수상한 함 양 외에도 피부미용 부문에 함께 출전한 김정아 양이 동상을 수상했으며, 박주연 양과 유미숙 양이 각각 장려상과 테크닉상을 수상하고, 네일 부문에 출전한 대학원생 신록 씨가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출전 학생들 모두 뛰어난 실력으로 권위있는 국제대회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금상 수상자 함 양은 "값진 노력 끝에 맺는 결실의 기쁨을 새삼 알게 됐다"며,"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해 우리나라 피부미용 산업을 이끄는 에스테티션이 되겠다"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남원발전포럼 "모노레일 대법원 패소, 시장 등 책임 밝혀야"

정치일반전북도의회, '전주 하계올림픽·패럴림픽 유치 동의안' 가결

정치일반전북 지방선거 ‘대형 현수막 전쟁’ 시작됐다

장수지역 상생 ‘외면’ 장수지역 학교 방역행정 논란

임실임실교육지원청, 설 맞아 사회복지시설에 나눔 실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