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자원봉사센터, 대통령 표창 수상

(사)전라북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기원)는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열린 ‘제16회 전국자원봉사센터 대회’에서 평창동계올림픽·패럴림픽 대회에 기여한 공적 등을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자원봉사센터는 평창동계올림픽·패럴림픽 대회기간동안 5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을 모집·운영해 선수단 지원 및 경기장을 찾은 내외국인 안내 활동 등으로 성공적인 대회를 이끌었다는 평을 받는다.

센터는 또 다양한 국제대회지원과 충북 수해, 포항 지진, 울진 태풍 등 재난지역 복구 활동 및 이재민 지원 활동을 벌이기도 했다.

전북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지금까지의 자원봉사 운영 노하우를 토대로 2022 아·태마스터대회와 2023 새만금 세계잼버리대회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엄승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민주당 전북도당, 지방선거 예비후보 515명 신청...“엄정 심사”

경제일반전북일보 리더스 아카데미 12기 수료식 성황

경제일반[건축신문고] 건축사가 만드는 작지만 큰 변화, 도시 주차의 미래

문학·출판어린 마음을 다독이는 동화, 백명숙 첫 동화집 ‘대단한 소심이’

문학·출판오늘을 이해하기 위한 필독서, ‘최소한의 문학’ 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