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경찰, 사랑의 헌혈 참여

지난 10일 전북지방경찰청이 코로나19 여파로 부족해진 혈액 난을 해소하기 위해‘사랑의 릴레이 헌혈 봉사’를 진행했다.
지난 10일 전북지방경찰청이 코로나19 여파로 부족해진 혈액 난을 해소하기 위해‘사랑의 릴레이 헌혈 봉사’를 진행했다.

전북지방경찰청은 지난 10일 코로나19 여파로 부족해진 혈액 난을 해소하기 위해‘사랑의 릴레이 헌혈 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헌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헌혈자 감소에 따라 심각한 혈액 부족 현상에 도움이 되고자 전북청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다.

헌혈 참가자들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발열 검사를 하고 헌혈을 할 때에는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주의를 기울였다.

경찰 관계자는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사태가 끝나길 바란다”며 “어렵지만 많은 분이 헌혈에 참여해 필요한 곳에 도움의 손길이 닿게 동참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엄승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무주 덕유산에서 차박하던 부자 숨진 채 발견⋯경찰 조사 중

정치일반두 도시, 두 성화대…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화려한 개막

문화일반[안성덕 시인의 ‘풍경’] 입춘

국회·정당조국혁신당 중앙당 대변인에 임형택 전북도당 수석대변인 선임

자치·의회김희수 도의원 “전북 통합문화이용권 실효성 제고 필요...시·군 이용 격차 해소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