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원광대, 2020학년도 2학기 원광 아너스클럽 특강 및 시상식 진행

원광대 교육혁신단 교육혁신센터는 지난 12일 교내 숭산기념관에서 2020학년도 2학기 원광 아너스클럽(WK Honors Club) 제1회 명사 특강 및 표창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원광 아너스클럽은 학기별로 성취동기가 높은 우수 인재를 발굴해 ‘원광인’이라는 자긍심을 갖도록 하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진로를 개척해 미래 사회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프로그램으로 2020년 신설됐다.

원광 아너스클럽 대상자는 전공학과별 성적 우수자로 학장 추천을 받은 학생들(Dean’s List)과 활발한 대내외 활동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거둬 대학의 명예를 드높인 학생을 선발했으며, 2020학년도 2학기는 올해 3월부터 8월까지의 실적을 바탕으로 총 78명이 선정돼 이날 총장 표창장을 받았다.

아울러 원광대 박명수 총장은 ‘숭산 정신과 원광인’을 주제로 한 이날 특강에서 원광대 초대 총장을 역임한 숭산 박길진 총장이 내세운 건학이념을 바탕으로 한 대학 설립배경과 함께 ‘개벽’을 중심으로 향후 원광대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역설했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패션단지 주얼리 임대공장 4동 입주 확정

군산군산시 조촌동행정복지센터 신청사, 29일부터 업무 개시

익산익산시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 착공

법원·검찰지인 속여 14억 편취한 60대 ‘징역 7년’

경찰경찰청, 총경 전보 인사 단행⋯전북경찰청 간부 20명 자리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