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은행, ‘주라주라 캐시백주라’ 오픈뱅킹 이벤트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15일부터 잇따른 오픈뱅킹 전용상품 런칭을 기념해 ‘주라주라~ 오픈뱅킹 캐시백 주라’ 이벤트를 오는 8월 14일까지 2개월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중 스마트뱅킹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평생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오픈뱅킹 서비스를 통해 타행계좌 등록, 이체, 자금모으기, 모임서비스, JB Smart-App 예·적금 가입 등의 서비스 이용 시 최대 6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 시 자동으로 응모권을 부여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오픈뱅킹 전용상품인 JB Smart-App 예금은 최고 연 0.7%의 우대금리를, JB Smart-App 적금은 최고 연 1.8%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픈뱅킹 서비스의 편리함도 경험하고 높은 우대금리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를 맞아 스마트뱅킹안에서 계좌 개설 등 오픈뱅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리성 중심으로 비대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종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김제김제시 용지면 현업축사 매입사업 ‘속도’…새만금 수질 개선 ‘파란불’

정치일반또 광주·전남?…이번엔 농식품부 이전 놓고 ‘충돌’우려된다

익산익산경찰, 로맨스스캠 예방 은행원 감사장 수여

익산‘숏폼 중심’ 제11기 익산시 소셜미디어기자단 출범

법원·검찰신임 전주지방법원장에 김상곤 전주지법 부장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