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 송천동에서 50대 부부 숨진채 발견⋯경찰수사

image
전주덕진경찰서 전경. 사진=전북일보 DB

전주의 한 음식점을 운영하는 부부가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6일 전주 덕진경찰서와 전북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께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의 한 음식점 인근에서 50대 부부가 숨져 있는 것을 주민이 발견했다.

당시 아내는 음식점 주차장에 세워진 차 안에서, 남성은 얼마 떨어지지 않은 주차장 외곽에서 발견됐다.

아내의 목에는 외부로부터 강한 압박을 받은 듯한 상처가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남편의 휴대전화에서는 극단적 선택 등을 암시하는 유서 형태의 녹음파일이 발견됐다.

경찰은 두 부부의 시신에 대해 부검을 의뢰하는 한편, 정확한 사건 경위를 파악 중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으면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정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정읍서 ‘정읍사 달빛盃 청소년e스포츠대회’ 열려

고창오세환 고창군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대상’ 최우수상 수상

익산익산 함라산 야생차 군락지 ‘국가 산림문화자산’ 지정

스포츠일반전주출신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 은퇴…밝은 미소로 작별 인사

무주‘무주 반딧불 샤인머스켓’ 서울시민 입맛 손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