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지나가던 여성 '묻지마 폭행'한 40대 체포

image
출처=클립아트코리아

전주완산경찰서는 13일 지나가던 여성에게 폭력을 행사한 혐의(상해 등)로 A씨(40대)를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0일 오전 4시 30분께 전주지역 한 대학교 캠퍼스를 걷던 B씨를 넘어뜨려 다치게 한 뒤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조사 결과 A씨와 B씨는 모르는 사이로 A씨는 길을 걷던 B씨를 따라가 입을 틀어막았고, B씨가 저항하자 몸싸움을 벌였다.

피해자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주변 폐쇄회로(CC)TV 등을 확보, A씨의 주거지에서 그를 붙잡았다.

경찰은 A씨가 범행 직후 본인의 집과 반대되는 방향으로 도주한 점과 자신이 타던 자전거를 골목에 버리고 크게 돌아서 집으로 돌아가는 등 주도면밀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했다.

경찰은 피해자 B씨에게 임시숙소를 제공하는 등 피해자 보호조치를 취했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강도나 성범죄 의도가 있었는지 구체적인 범행 동기를 조사 중이다"며 "조사 결과에 따라 죄목이 달라질 것"이라고 말했다.

송은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국회 초당적 협력 요청... “단결과 연대에 나라 운명 달려”

국회·정당인공태양(핵융합)이 뭐길래..." 에너지 패권의 핵심”

국회·정당“제2중앙경찰학교 부지 남원으로”

정치일반전북도청은 국·과장부터 AI로 일한다…‘생성형 행정혁신’ 첫 발

정치일반전북 ‘차세대 동물의약품 특구’ 후보 선정…동물헬스케어 산업 가속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