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제3회 전북일보배 만경강 파크골프대회' 14일 고산파크골프장에서 열린다

- 동호인 400여명 참가
- 완주군 고산파크골프장에서 진행

image
제2회 전북일보배 파크골프대회에 참가한 선수가 티샷을 하고 있다.전북일보 자료사진

3회 전북일보배 만경강 파크골프대회가 오는 14일 완주군 고산파크골프장에서 열린다.

전북일보사가 주최하고 전북자치도파크골프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북특별자치도와 완주군, 완주군파크골프협회의 후원으로 파크골프 저변확대와 시·군 회원간 친목 도모 및 정서함양을 위해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400여 명이 참가신청을 마쳤으며, 개인전 남·여를 구분해 각각 A·B코스에서 18홀 샷건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편성은 남·여 구분해 41조로 편성한다. 다만 사정이 있는 경우 31조 또는 남·여 혼성으로 편성된다.

경기일정은 경기 당일 오전 730분부터 선수등록이 시작되고, 81그룹 경기가 시작된다.

image
제2회 전북일보배 파크골프대회에 참가한 선수가 퍼팅을 하고 있다.전북일보 자료사진

순위는 18홀 합산 최저타수로 1위부터 5위까지 결정되며, 1위가 동일타수의 경우 대회 운영본부에서 지정한 홀에서 써든데스 니어핀으로 순위를 결정한다.

시상은 남자부·여자부별 각각 1200만원, 2100만원 등 5위까지 상금이 지급된다.

개회식은 경기 당일 오전 10시에 진행된다.

 

오세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경제일반김정태 전주상의 회장 “지방기업 AI 인프라 접근권 보장해야“

정치일반남부권에 쏠리는 AI·반도체 투자…전북, 또 구경꾼에 머무나

임실임실읍 이도지구, 국토부 노후주거지 정비 지원사업 공모 선정

부안부안 줄포면 지역특화재생사업, 국토부 공모 선정

익산‘미래산업 거점 확보’ 익산시, 가상융합산업 지원센터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