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1-18 18:00 (일)
전북은행, 군산 수송동 'JB희망의 공부방 제70호' 오픈
전북은행, 군산 수송동 'JB희망의 공부방 제70호' 오픈
  • 강현규
  • 승인 2018.05.14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꿈나무들 학업 신장에 도움되길"
▲ 전북은행은 14일 군산시 수송동에 위치한 행복한지역아동센터에서 ‘JB희망의 공부방 제70호’ 오픈식을 실시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군산시 수송동에 위치한 행복한지역아동센터에서 ‘JB희망의 공부방 제70호’ 오픈식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오픈식에는 전북은행 두형진 부행장, 조찬우 수송동지점장, 노시형 사회공헌부장, 군산의료원 김영진 원장, 행복한지역아동센터 신흥균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행복한지역아동센터는 2006년 개소한 이후로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주변일대 아동들의 학업과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는 가운데, 오래돼 손상된 책상과 내부 환경개선이 필요해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다.

이에 전북은행에서는 책상, 의자, 책장, 좌탁, 블라인드, 포인트 벽지 등을 새롭게 지원해 좋은 환경의 지역아동센터에서 아동들이 마음껏 공부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공부방을 선물했다.

특히, 군산의료원(원장 김영진)에서는 공부방 조성에 동참하여 나눔을 실천했고, 향후 전북은행 수송동지점(지점장 조찬우)과 함께 정기적으로 지역아동센터에 방문해 아동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펼치기로 약속했다.

전북은행 두형진 부행장은 “전북은행이 군산의료원과 함께 지역의 꿈나무들을 돕기 위한 일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도내 곳곳에 JB희망의 공부방을 조성함으로써 누구에게나 따뜻한 금융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