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2-20 00:10 (목)
도내 유통업계, 신년 맞이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몰이
도내 유통업계, 신년 맞이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몰이
  • 김선찬
  • 승인 2020.01.02 0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를 맞아 도내 유통·항공업계, 온라인쇼핑몰 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몰이를 진행한다.

이들 업계들은 다양한 할인혜택과 증정행사, 1+1행사 등으로 고객 유인을 진행하는 한편 경자년의 이름을 딴 판촉 강화도 실시한다.

롯데마트 전주점은 신년를 맞이해 전복, 삼겹살·목살 등 육류, 과일류 등 신선식품은 이달 8일까지, 비신선식품은 15일까지 반값 행사와 1+1·증정 행사 등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이마트 전주점 또한 경자년을 맞아 이달 5일까지 이름이 ‘경자’인 고객 선착순 2020명에게 이마트 치즈케익 교환권을 증정하며 모바일 이마트앱 ‘경자 대만 여행 원정대’ 이벤트를 15일까지 응모하는 10명(1인당 2명)에게 대만여행권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2일부터 3일간 경품행사를 통해 롯데상품권과 각티슈를 증정하고 행사 기간 동안 일정 금액의 구매 시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사은행사로 증정한다.

항공업계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고객들을 위한 할인혜택과 멤버십을 통해 추가 혜택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새해를 맞이해 기내 유료판매 서비스 이스타샵에 다양한 음료와 스낵을 추가했으며 이스타 디저트 라운지·스낵 라운지 등 이벤트를 통해 음료와 스낵세트 구매 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은 이달 6일까지 전 상품을 대상으로 3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브랜드별 스테디셀러 및 인기 상품 4만여 개를 특가로 선보인다.

한편 행사 기간 동안 참여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실 결제금액의 30%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돌려주고 스마일클럽 멤버십 회원 고객은 추가 혜택도 가능하다.

롯데마트 전주점 관계자는 “1월 1일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2020년 첫 행사인 만큼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