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부안군 통합체육회 공식 출범

24일 발대식 갖고 첫 이사회 개최

24일 부안군 통합체육회가 군청 회의실에서 발대식을 갖고 정식 출범했다. (desk@jjan.kr)

부안군 통합체육회(회장 김호수)가 24일 군청 회의실에서 발대식을 갖고 첫 이사회를 개최했다.

 

부안군 통합체육회는 체육단체의 이원화 운영에 따른 비효율성과 갈등 요인을 제거하고 급변하는 체육환경에신속하고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부안체육회(회장 김호수 부안군수)와 부안군생활체육회(회장 김종용)가 지난 6월부터 통합을 추진해 이날 정식 출범하게 된 것.

 

이날 이사회에서는 김호수 회장을 비롯하여 새로이 위촉된 이사 77명이 참석한 가운데 통합체육회 운영 관련 각종 규정 및 회칙 심의 의결, 임원 선임 및 감사 선출 순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초대 회장에는 김호수 부안군수가 통합체육회 당연직 회장으로 추대됐다.

 

또 상임부회장에는 김종용 전 부안군생활체육회 회장, 부회장에는 김진태·신순식· 채규성·임성래·이방열·문경식씨 등 6명이 선임됐다.

 

이와 함께 전무이사에는 양병대씨, 재무이사에는 최정열씨가 각각 선임됐다.

 

이밖에도 이번 통합 추진과 생활체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김종용 전 부안군생활체육회 회장에게 공로패가 전달됐다.

 

한편 김호수 통합체육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앞으로 각종 전국 단위 체육대회를 적극 유치해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체육을 통한 군민화합 및 지역 브랜드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홍동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조용식 전 전북경찰청장 , 익산시장 출마 공식 선언

정치일반조국 "與통합추진위 구성에 동의"…6월 지방선거 연대 성사 주목

정읍정읍시의회, ‘반도체 클러스터 전북특별자치도 유치 결의문’ 채택

정치일반김도영 예원예술대 교수, 평화통일 문화교류 공로로 대통령 표창

사건·사고군산서 통근버스가 화물차 들이받아⋯11명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