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서해대 이중학 이사장·황진택 총장 내일 취임

새 비전·도약 선포 계획

▲ 이중학 이사장

서해대학교 학교법인 군산기독학원 이중학 제8대 이사장과 황진택 제11대 서해대학 총장이 오는 28일 취임식을 갖는다.

 

이중학 이사장과 황진택 총장은 28일 오후 3시 서해대 본관 1층 서해홀에서 취임식을 갖고 서해대학의 도약을 선언한다.

 

이 이사장은 교육법인 ‘유신(주)’ 대표로 건국대 인문사회학부를 졸업하고 현재 동국대 법학대학원에 재학 중이다.

 

이날 취임식에서 이중학 이사장은 서해대학의 내실을 다지고 보다 적극적인 경영을 통해 새로운 수익사업을 확대하는 등 교육재정 확충과 기존의 인적·물적 자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계획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 황진택 총장

황 총장은 우석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전북대 법학과 석사과정을 거쳐 전주대에서 부동산학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우석대학교 법과대학 겸임교수와 군산기독학원 관선 상무이사 등을 역임했다.

 

황진택 총장은 교육을 통한 삶의 가치 보급과 창의적 전문 직업인 양성으로 ‘호남 최고의 전문 직업교육 거점대학’ 비전 실현을 강조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일권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⑥전북현대 가슴에 ‘왕별’ 반짝⋯우승 시상식 현장

익산익산경찰, 음주운전 집중단속

전북현대‘10번째 우승 대관식’ 전북현대, 전주성 극장으로 만들었다

전북현대[CHAMP10N DAY] ⑤함께 울고 웃었던 전북현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