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생활체육회 시상식, 장빈·백찬미 문체부장관상

단체상 대상 정읍시생활체육회

▲ 15일 전라북도생활체육회 유공자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받은 장빈 장수군생활체육회 상임부회장과 백찬미 부안군생활체육회 지도자가 송하진 지사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라북도생활체육회(회장 박승한)는 15일 전주 오펠리스웨딩홀에서 올 한 해 동안 생활체육 발전에 공헌한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온 관계자를 격려하고 연간사업을 결산하는 이날 시상식에는 송하진 도지사 등 400여명이 참석해 수상자를 축하하고 2016년 생활체육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은 장수군생활체육회 장빈 상임부회장과 부안군생활체육회 백찬미 지도자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국민생활체육회장상에는 정읍시생활체육회가 우수 시·군으로 선정되었다.

 

특히 정읍시생활체육회는 또 2015 전북생활체육단체상 대상 수상자로 선정되는 겹경사를 맞았다.

 

국민생활체육회장상 우수클럽은 임실군테리블즈야구단클럽이, 개인상은 전주시생활체육회 김병수 계장, 진안군게이트볼연합회 김종섭 회장, 전라북도유도연합회 신윤갑회장, 전북스포츠클럽 임병현 지도자, 장수군생활체육회 윤선숙 지도자가 받았다.

 

이어 전북생활체육단체상에는 정읍시생활체육회가 영예의 대상을, 김제시생활체육회와 전라북도게이트볼연합회가 최우수상을, 장수군생활체육회와 전라북도축구연합회가 우수상으로 선정됐다.

 

정읍시생활체육회는 2015 전북도민체전대회 개최지로서 종합우승을 차지했고 각종 생활체육대회 개최와 클럽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생활체육 유공자에게 주는 생활체육장은 남원시생활체육회 정석조 사무국장, 전라북도정구연합회 이현택 사무국장, 군산시종합형스포츠클럽 이영훈 매니저가 받았다.

 

이어 전라북도수영연합회 서정일 회장, 김제시생활체육회 조숭곤 회장, 고창군생활체육회 은희정 회장, 전주효자배구클럽이 공로패를 받았으며 전북일보 김성중 체육부장과 MBC 김한광 기자, 퓨전디자인 김종언 대표에게는 감사패가 전달됐다.

 

이밖에도 48명 생활체육인들이 도지사상을 47명은 생활체육회장상을 받았다.

 

도생활체육회 류창옥 사무처장은 “생활체육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매우 감사드린다” 며 “2016년에도 도민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100세시대를향한 풍요로운 생활체육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중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병무 상담] 예비군 편성과 자원관리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문학·출판전북작가회의, ‘불꽃문학상’ 황보윤·‘작가의 눈 작품상’ 박복영

자치·의회말 많고 탈 많던 전북도 서울장학숙 관장 재공모 끝에 강길동 씨 내정

전주전국 서점 폐업 추세…전주 지역서점은 증가

사람들이마트 전주점, 완산·덕진구 100세대에 식료품·생필품 키트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