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우석대, 대한태권도협회장배 전국품새대회 금메달 2개 획득

남자대학부 단체전·개인전 각각 1위

우석대학교(총장 남천현) 태권도학과가 전국품새대회에서 맹활약했다.

우석대 태권도학과는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강원도 태백 고원체육관에서 열린 제18회 대한태권도협회장배 전국태권도대회에서 금메달 2개를 수확했다.

우석대학교 태권도학과 유슬찬(3년)·김예람(2년)·권민석(2년) 선수는 남자대학부 단체전에서 단국대를 제압하고 금메달을 차지했다.

또한 유슬찬은 남자대학부 개인 결승전에서 고신대 고재일(3년)을 상대로 9.16 대 9.00으로 승리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어 대회 2관왕에 올랐다.

앞서 유슬찬은 4강에서 경희대 박기현(3년)을 9.015 대 8.895 차로 가볍게 승리하며 결승에 진출했다.

윤신중 태권도학과장은 “체계적인 훈련 및 선수 관리로 태권 명가의 맥을 이어가는 성적을 거두었다고 생각한다”며, “함께 열심히 훈련해 온 우리 선수들이 너무나 대견하고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육경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람들[뉴스와 인물] 김성희 국제로타리 3670지구 총재 “도움 주는 사람이 더 행복하다”

건설·부동산[지역주택조합 결산] 제도 강화 앞둔 지주택, 나아갈 방향은

경제일반삼겹살 1인분 16000원···'금겹살' 대신 뷔페로 몰리는 사람들

경제일반‘참예우’ 전국 최초 13년 연속 명품 브랜드 인증

경제일반김정태 전주상의 회장 “지방기업 AI 인프라 접근권 보장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