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농협중앙회 군산시지부,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 개최

image
농협중앙회 군산시지부와 군산시 농·축협조합운영협의회가 제3회 동시조합장선거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를 가졌다./사진제공=농협중앙회 군산시지부

농협중앙회 군산시지부(지부장 김대호)와 군산시 농·축협조합운영협의회(협의회장 박규석)는 내년 3월 진행되는 제3회 동시조합장선거에 앞서 공정한 선거문화 정착과 공명선거 실천 분위기 조성을 위한 결의대회를 진행했다.

이번 결의대회에는 군산시 9개 농·축협 조합장과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공명선거 추진을 위한 법령 준수 △임직원의 선거중립의무 준수 △금품선거 OUT △부정선거 근절 등의 구호를 외치며 공명선거 실천의지를 다졌다. 

또한 동시조합장선거에서 농협 임직원의 선거관여를 금지하고 공직선거법과 농협법 등 관련 법령과 제 규정을 준수해 청렴한 조직문화를 더욱 공고히 해나가기로 다짐했다.

김대호 지부장은 “선거중립과 깨끗한 선거문화 실천을 위한 노력을 당부드린다”며 “부정선거 및 금품선거 근절을 통해 청렴한 농협에 대한 국민적 기대와 신뢰에 부응해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이루어 가자”고 말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고창28년 만에 부활한 농촌마을 보건지소…"이제 아파도 걱정없어~"

교육일반“전북교육청, 부적격 업체와 30억 SW 용역 계약 의혹”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