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정석케미칼, 완주군에 장학금 1000만원 기탁

(주)정석케미칼(대표 김용현)이 28일 관내 저소득층 학생을 위해 장학금 10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완주군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관내 5개 학교(봉서초, 봉서중, 화산중, 완주고, 완주 하이텍고)에 지정 기탁돼 어려운 환경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할 계획이다.

(주)정석케미칼은 평소 지역 인재육성과 관내 이웃돕기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image
정석케미칼 김용현 대표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사진=완주군

지난 몇 년간 저소득 가구에 2000만원 장학금지원,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100만원 지원과 호우피해 이재민에게 1000만원 지원, 5000장의 연탄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김용현 대표이사는 “코로나19에 한파까지 겹쳐 추운 겨울을 나게 될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더불어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 주시며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 주는 (주)정석케미칼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화답했다. 

 

김재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훈기와 열기 속, 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 2일차

정치일반전북 2026년 국가예산 ‘AI시대 에너지 실험도시’ 목표

정치일반전북도, 15일 전북대서 ‘올림픽 도시 포럼’

정치일반전북출신 황기연 수출입은행장 임명

법원·검찰‘이스타 항공 직원 채용 외압 혐의’ 이상직 전 의원, 항소심서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