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교육청, 청소년단체 활동지원 사업 공모

image
전북교육청 전경.

전북교육청이 청소년단체의 다양한 체험활동 지원을 위해 '2023 청소년단체 활동 지원사업'을 공모한다.

신청 자격은 청소년육성을 목적으로 설립된 법인, 청소년활동·청소년복지·청소년보호를 설립 목적 또는 목적사업으로 하는 단체 등이다.

또 △ 활동 범위가 전북 전역인 단체 △ 최근 1년 이상 활동 실적이 있는 단체 △ 봉사활동을 통해 바른 인성교육을 도모하는 청소년단체 △ 참여 인원(학생+지도교사)이 50명 이상 및 학교급별(초·중·고) 각각 1교 이상 가입 등 관련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단체는 신청서, 단체현황, 사업계획서 등 제출 서류를 갖춰 오는 9∼12일까지 도교육청 민주시민교육과 잼버리·다문화담당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도교육청은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보조금 지원 대상 및 단체별 지원 금액을 결정할 예정이다.

정성환 도교육청 민주시민교육과장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꿈을 키우고, 올바른 인성과 실력을 갖춘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육경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허위 중고 거래 사이트 이용해 3억 4000여만 원 편취한 일당 송치

국회·정당정청래 "단계적 정년연장 국정과제 이미 반영…노동계 의견경청"

남원남원시, 전북도 ‘블루존 프로젝트’ 최종 대상지 선정

남원제주에서도 지원…남원 시골 중학교에 지원자 몰린 이유

전주전주시, 호남제일문 간이정류장 인근에 쉼터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