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김제지평선배 전국 공무원 야구대회 개막

image
김제지평선배 전국공무원야구대회 개막식에 참여한 선수단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김제시

김제지평선배 전국공무원야구대회’가 18일 김제지평선 시민야구장에서 막을 올렸다.

김제시가 주최하고 김제시야구소프트볼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이날을 시작으로 오는 21일까지 4일간 지평선 시민야구장 및 스파랜드 야구장에서 진행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2024 김제지평선배 전국공무원 야구대회’는 전국공무원들의 상호 교류와 친선을 도모하고, 일상에 지친 공무원들의 심신회복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는 지난 3월부터 전국적인 홍보를 통해 경기남부경찰청, 천안시청 등을 비롯한 총 13개 팀이 출사표를 던졌으며, 해당 팀들은 예선전과 본선경기(토너먼트)를 치르게 된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야구에 대한 열정으로 본 대회에 참가한 모든 팀들을 열렬히 환영하며, 이번 대회가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더불어 앞으로의 공직생활에 행복으로 기억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최창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스포츠일반전주출신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 은퇴…밝은 미소로 작별 인사

무주‘무주 반딧불 샤인머스켓’ 서울시민 입맛 손짓

군산군산시, 스마트도시 도약 속도낸다

군산군산수산물종합센터 건어매장 정식 개장

사건·사고임실 돈사에서 불⋯돼지 1120 마리 떼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