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0일 오전 10시 금마도서관 다목적실
익산시립금마도서관이 오는 5월 10일 김호민 건축가를 초청해 ‘건축으로 행복을 짓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김호민 건축가는 평범한 민가를 통해 한국인의 집을 탐구하는 건축가로, 현재 폴리머 건축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EBS 프로그램 ‘건축탐구 집’에서 발표자로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완공작으로는 부여의 기예능 공방, 강릉주택, 인천도시축전 주택공사 홍보관, 백석 메가박스, 사당동 도시형생활주택 SSH와 성복동 근린생활시설 등이 있으며, 이는 다수의 출판물과 전시를 통해 국내외로 소개되고 있다.
초청 강연은 오는 25일부터 익산시 통합도서관 누리집(https://lib.iksan.go.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마도서관(063 859 7514~5)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연을 통해 해당 분야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얻고 생활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 강사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