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 메인 전면 개편

NH농협생명(전북총국장 이숙)은 쉽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 UI/UX(User Interface/User Experience)를 전면 개편했다고 5일 밝혔다.

혁신적 고객경험 제공을 목적으로 추진된 이번 개편 특징으로는 메인화면 UI/UX 전면 개편, 메뉴검색 신설, 금액입력 단축버튼 신설이다.

특히 메인화면 UI/UX에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검색창과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 아이콘을 전면배치해 보다 편리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입출금서비스의 금액입력창에 단축버튼을 추가해 편의성을 제고했다.

이숙 총국장은 “이번 모바일창구 개편은 당사 고객패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중심의 애플리케이션 설계과 다양한 보험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김선찬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순창 섬진강서 물에 빠진 50대 숨져

자치·의회이원택 국회의원 “피지컬 AI, 전북 성장의 내발적 엔진으로 삼아야"

자치·의회김제시장 도전 나인권 도의원 “김제경제 부흥의 새시대 열 것"

고창색다른 겨울 낭만 한자리에…고창 웰파크호텔, 크리스마스 특선 ‘스노우버블매직쇼’ 선봬

정치일반“송전탑 말고 기업을”…전북 시민사회, 새만금 반도체클러스터 유치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