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LX, 국민과 함께하는 인권증진·갑질예방 콘텐츠 공모전 개최

한국국토정보공사(LX, 사장 김정렬)는 인권친화적 환경 조성 및 인권 의식 제고를 위해 ‘국민과 함께하는 인권증진·갑질예방 콘텐츠 공모전(이하 인권공모전)’을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배려하는 당신, 존중받는 우리, 더불어 행복한 세상’이며 슬로건, 포스터 2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고 인권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접수된 작품은 참신성, 적합성, 활용성을 고려해 1차 인권경영실행단 심사 2차 내·외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직원과 국민 구분 없이 선정하며 11월 말 한국국토정보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총 10개의 당선작과 20개의 참가상을 선정하고 200만원의 포상금을 시상할 계획으로 당선작은 인권·갑질 관련 교육자료로 개발해 사내 교육에 활용되고 대내외 인권경영 홍보물 제작 등의 방식으로 활용된다.

공모전 신청방법과 제출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한국국토정보공사 홈페이지 국민소통플랫폼, 문의전화(063-713-1041)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접수가 가능하다.

김선찬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순창 섬진강서 물에 빠진 50대 숨져

자치·의회이원택 국회의원 “피지컬 AI, 전북 성장의 내발적 엔진으로 삼아야"

자치·의회김제시장 도전 나인권 도의원 “김제경제 부흥의 새시대 열 것"

고창색다른 겨울 낭만 한자리에…고창 웰파크호텔, 크리스마스 특선 ‘스노우버블매직쇼’ 선봬

정치일반“송전탑 말고 기업을”…전북 시민사회, 새만금 반도체클러스터 유치 나섰다